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드라마영화리뷰

펜트하우스 주석훈 - 김영대 배우님 나이, 키, 학교

by Kongji_Coffee 2020. 12. 13.

안녕하세요 아하지입니다.

드라마 리뷰엔 안올리지만 낮과밤과 동시에 재미있게 보고 있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민설아를 죽인 범인 찾는거도 흥미 진진하고, 설아 오빠인 로건리와 심수련의 크로스로 어떤 방향으로 진범을 찾고 복수 할건지도 궁금한데, 요즘 눈에 띄는 주석훈과 배로나. 서쿠니가 몰래 로나 챙겨주는거 보면 나도 모르게 설레더라구요.

 

그래서 저 멋있는 서쿠니는 어디에 나왔나 나이는 어떻게 되나 ^_^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볼 때마다 검색해보는 중.

 

 

김영대 배우님인데 실제로는 모델 출신이랍니다!

 

 

생일 1996년 3월 2일 (2020년 기준 25살 이네요 흙 어리다 어려)

키는 무려 185cm

 

 

소속사아우터코리아

데뷔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경력2019.10 2020 S/S 서울패션위크 송지오옴므 패션쇼

 

특기 : 중국어, 기타&피아노 연주

중국 푸단대학교 휴학 

 

Born: March 2, 1996 

Height: 185cm 

Specialty: Chinese, Playing guitar & piano 

Education: Fudan University (Leave of absence) 

 

www.instagram.com/youngdae0302/

 

작품활동

 

TV드라마

2021년 JTBC <언더커버> 촬영중

2020년 KBS <바람피면 죽는다> 차수호 역

2020년 SBS <팬트하우스> 주석훈 역

2020년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 가겠어요> 오영우 역

2019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오남주 역

2019년 MBC <아이템> 강곤 어린시절 역

2018년 KBS 드라마 스페셜 <너와 나의 유효기간> 김민식 역

 

웹드라마 

 2019년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준석 역

 2018년 <좀 예민해도 괜찮아> 도환 역 

 2018년 <너, 대처법> 이근 역 

 2018년 <단지 너무 지루해서> 우승우 역 

 2018년 <오피스워치 시즌2> 택배기사 역 

 2017년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펼편> 김영대 역

 

광고

EDWIN / 호킨스 / 클라랑스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배우님 웹드를 많이 찍으셨군요 ㅎㅎ 그리고 18년 부터 공중파로 나오기 시작하네요. 

 

KBS 수목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주연 차수호 역으로 나오는데 강여주를 감시 스토킹하는 역..이라닛?! 이 것도 실제로 봐야 어떤 매력을 뿜고 있을지 알 수 있을거 같네요! 기대되요. 

일단 로맨스는 물론이요. 범죄나 스릴러, 액션 쪽도 잘 어울릴거 같은 김영대 배우님!

 

드라마 < 어쩌다 발견한 하루 > 에서 이미 대량의 팬들 확보 했나봐요. 펜트하우스 보는데 자꾸 오남주 오남주 하시길래 도대체 오남주가 누구냐!! 했는데 그게 바로 드라마 < 어쩌다 발견한 하루 > 라고 하네요 :)

강동원배우님 닮은꼴로 화제가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두 배우님 옆모습이 많이 비슷해 보이네요. 그래도 김영대 배우님은 또 다른 매력 뿜뿜. 어후 쨌든 두분다 섹시미가 좀 있음 ㅋㅋㅋ

 

지금은 석훈이를 응원하니까 펜트하우스 이야기를 해보자면, 작가님이 김순옥작가님이시니까. 예측은 못하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죄금 상상해보는 결말이에요 ㅋㅋㅋ  드라마 펜트하우스 결말 생각해보면 개인적으로 끝은 파국일거 같은데, 거기서 석훈이와 로나 해피엔딩은 없을 거 같아요. 로건리와 심수련, 오윤희의 복수가 성공 하려면 결국 주단태와 천서진의 몰락이어야 하는데 석훈이와 로나의 만남...? 없겠지요... ㅎ 석훈이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ㅎㅎ

 

내일이면 낮과밤도 펜트하우스도 하는 날이네요 기대됩니다 :)

댓글